본문 바로가기
passiveincome 패시브인컴

애드센스 수취인 주소 확인 / 변경 / 핀번호 발송

by 러빈. 2021. 1. 13.
728x90

 

안녕하세요 러빈입니다!

2021년을 맞이하고 벌써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생각보다 바쁜 일정으로

티스토리를 10일이나 넘게 방치해 두었네요! 🙃

 

그래도 지난 두달간 꾸준히 포스팅을 한 덕분에

몇일동안 블로그를 비워도 많진 않지만 일정수 이상의 유입이 발생되고 있어요!

 

오늘은 "애드센스 수취인 주소 확인", "변경방법" 포스팅 해볼게요

 

 

 

 

 

 

 

지난 12월 31일 애드센스 수익이 10.53달러가 되었어요!

 

한해의 마지막에 10달러를 넘게 되어 아주 기뻤답니당!

 

2021년 시작이 아주 좋네여! ₍ᐢ•ﻌ•ᐢ₎ෆෆ

 

 

 

애드센스 핀 수취인 주소 확인 메일이 오지 않을때 확인방법_메일 주소를 재입력 

 

 

 

지난번 애드센스 취득때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역시나 

"애드센스에 등록된 수취인 주소를 인증해 주세요"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기존 애드센스 본 구글 계정은 구글 드라이브 용량이 꽉 차있어서

"연락처 세부정보"의 "연락받을 이메일" 주소는 다른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였는데요

두번이나 같은 현상이 발생하니 연락받을 이메일의 문제로 판단되어 일단 구글 드라이브를 결제하였어요:))

 

 

google play 주문 영수증

 

 

전 사실 컨텐츠들에도 소비를 하지만

구글 드라이브는 새로운 계정을 계속 생성하면 되기에 결제를 하지 않았는데요,

커피 한잔 덜먹는다! 라고 마음먹고 애드센스를 위해 2,400원을 결제하였답니다:))

 

 

 

 

 

구글 드라이브 결제를 하고 

"연락처 세부정보"의 "연락받을 이메일" 주소를 애드센스 계정과 일치시켰더니

요렇게 "수취인 주소를 인증해 주세요" 메일이 바로 왔어요!

 

 

 

애드센스 수취인 주소 인증, 변경 방법 1 _ 메일을 확인해 보세요.

 

 

제가 "수취인 주소 확인" 메일에 많은 신경을 썼던 이유는

애드센스에 들어갈 때 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이라는 메세지가 떴기 떄문이에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저는 도착한 메일에서 "주소 인증하기"를 눌러야 해결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이 들었었는데요

 

혹시나 저처럼 드라이브 용량 문제로 메일을 받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알림 메세지가 떴을 때 "주소 인증하기"를 누르지 않으면

      핀번호가 도착 안하나요? 

 

🙅🏻 NOPE! 노노놉! 애드센스 계정에서도 충분히 해결이 가능해요!

 

라고 대답해드릴게요!

 

 

수취인 주소 인증 메일에서 "주소 인증하기" 를 클릭했을때 연결되는 페이지는

     애드센스 홈 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메일은 알림의 기능이었을 뿐 이었어요!

 

난 구글 드라이브 살 돈도 없다! 라는 분들은

      그냥 제가 바로 아래 기재한 방법대로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애드센스 수취인 주소 인증, 변경 방법 2_ adsense "지급" → "설정" 란에서 변경하세요.

 

 

 

 

 

애드센스 페이지 왼쪽 상단 카테고리 "지급" 👉🏻 "설정" 👉🏻"설정 관리" 클릭

 

 

 

 

 

"이름 및 주소" 의 수정 클릭 (연필 모양) 👆🏻

 

 

 

 

요 두가지만 해주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그럼 어느 순간 adsense home 에서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란이 뜨는걸 볼 수 있을 거에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메세지가 떠서 메일 수신이 엄청 엄청 중요한 줄 알았는데 

직접 경험해 보니 그건 아니었네요!

 

오늘 포스팅이 저처럼 구글 드라이브 용량의 문제로 이런 문제를 겪은 분들에게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

 

 

그리고 수익금 지급 기준액은 변경할 수 있답니다아

전 300달러로 정해 보았어요!

 

올해 안에 출금할 수 있는거겠죠? ʕ ∗ •́ ڡ •̀ ∗ ʔ

 

 

무튼 2021년 01 02일에 핀번호 발송이 되었다고 해서

요즘은 하루에 한번씩 꼭 우편함을 보고있어요

 

매일이 아주 짜릿하고 새롭습니다!

(마치 주식을 하고 있는 기분이에요 

주식을 해본적은 없지만 주식을 시작하게 되면

매일 매일이 새로워서 미라클모닝이 가능해진대여ㅋㅋㅋㅋㅋㅋ)

 

 

오늘이 우편 발송된지 11일째라

많이 기대되기도 하고

우편이 언제 오나 안오는건 아닌가 걱정되기도 합니다!

 

안전히 핀번호가 도착해서

" 저 핀번호 도착했어요"

"핀번호 입력은 이렇게 하는겁니다"

" 계좌는 이게 좋아요"

 

하는 포스팅도 하고싶네여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우리 모두 온라인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홧팅! 💪🏿₍ ᐢ. ̫ .ᐢ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