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빈의 동물농장🐣💚🌷

시골 강아지 출산 후기 / 시고르자브종 in 아궁이 🐶🐾

by 러빈. 2021. 1. 2.
728x90

 

안녕하세요

동물을 사랑하는 러빈입니다!

 

지난 가을 할머니댁 옆집 강아지가

할머니댁 아궁이에 새끼를 낳았어요!🙊〰🙊

 

그땐 당황스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영상을 찍어두었다가

요번에 여유가 생겨서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밌게 보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Filmed by LOVIN

                                                                                                                             Camera Iphone8+

                                                                                                                       Program VLLO

                                                                                                        Place

         Soro-gil Oksan-myeon Heungdeok-gu Cheongju-si Chungcheongbuk-do,Republic of Korea

                                                                                                       Copy right© LOVIN

 

 

 

* 편집 프로그램 오류로 더이상 편집이 불가한 상태가 되어 버렸습니다.

영상 내 오타나 맞춤법이 틀린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할머니댁은 아주 깊은 산골은 아니나

시골집이어서 집엔 아궁이도 있고 송아지집도 있고 절구도 있고

심지어 장독대도 땅에 묻어서 사용하는 그런 완전 깡시골집이에요! 🌲🌿

 

지난 가을 마당에서 낑낑대는 소리가 들려서

소리를 따라 가보았는데

 

아니 글쎄 아궁이에 아직 눈도 못뜬 새끼 강아지들이 

요렇게 있었어요!

 

 

 

 

 

 

강아지도 키우지 않는 집에

어느날 갑자기 천사들이 찾아왔답니다!

 

강아지수는 

한마리도 아니고 두마리도 아니고

무려 여섯마리! 🐶🐾🐾

 

요즘 세상에 대가족 되는거 순삭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아이들이 바로 

저희집 아궁이에 새끼를 두고간 문제의 강아지들입니다!

 

시골 강아지라 목줄도 하지 않고

자유롭게 동네를 돌아다니고 있어요!

 

 

 

 

 

그래서 가끔 운이 좋을땐

요렇게 집앞에서 반겨주는 강아지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갑작스러운 한파로 너무 너무 추워졌는데

따듯했던 가을날의 영상을 다시 보니

마음이 너무 너무 따뜻해지는 하루였어요!🙂

 

모두 모두 2021년에는

더더 사랑이 넘치고 행복만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래요!

 

그럼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