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빈의 꿀팁 ✩⡱

에이르보 10 블룸오브샤론 헤어 오일 추천!

by 러빈. 2022. 2. 1.
728x90

 

 

안녕하세요 러빈이에요.

 

오늘은 요즘 제가 잘 쓰고있는

에이르보 10 블룸오브샤론 헤어 오일 소개해드릴게요!🙂 

 

✔️난 두 달에 한 번 정도 염색한다

✔️뭘 발라도 푸석하다

라면 무조건 써보세요!!💕

 

에이르보 볼륨오브샤론 헤어에센스

 

 

 

☁️ 에이르보 볼륨오브샤론 헤어에센스 100ml ☁️

 

◽ 구매 : 쿠팡 (보러가기)

◽ 구입가 : 21,670 w

 

늘 머리를 해주시는 준오헤어 샤로수길 가온실장님에게 

추천받은 두 헤어 아이템입니다!

 

 

 

준오헤어 샤로수길
준오헤어 샤로수길 가온실장

 

 

 

거의 일년정도 다니고 있는 준오헤어 샤로수길

요기만 다녀오면 머리가 아주 예뿌게 셋팅되는 신기한 마법을 겪고있어요!🙊

 

거짓말 조금 보태자면

나라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같다고 할까?ㅋㅋㅋㅋㅋㅋ

 

그녀에겐 백점만점에 백이십점을 줘도 모자라!💯💯

 

 

 

서울대입구 미용실 추천

 

 

 

사실 가온 실장님에게는 헤어 트리트먼트와 샴푸만 추천받았고

에이르보 볼륨오브샤론 헤어에센스는 샘플로 늘 받던거였는데

 

정말 신기한게

제형은 가벼운데 건조한 제 머리에 쏴악하고 흡수도 되면서

향기도 좋은게 머리를 찰랑 찰랑하게 해줘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했습니다!!

 

속는셈치고 한번 사보세여!👍👍

 

 

 

샤로수길 미용실 추천
애쉬브라운 염색

 

 

 

머리숱 부자 + 곱슬 + 지속적인 염색으로

늘 머릿결이 제발 살려달라고 저에게 외치지만 

 

* 준오헤어 샤로수길 가온실장님 + 에이르보 볼륨오브샤론 헤어에센스 *

요 두 조합만 있으면

 

염색 죽을때까지 걱정 없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는건 내 텅장뿐!

 

 

이렇게까지 설명했는데

에이르보  구매 안하실건가요?🙃

 

안사면 징짜 바~보!

 

 

💕 에이르보 볼륨오브샤론 헤어에센스 보러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