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빈의 꿀팁 ✩⡱

오뚜기 콕콕콕 치즈볶이 300원에 구매하는 방법!

by 러빈. 2021. 2. 7.
728x90

 

안녕하세요,

프로자취러 러빈입니다!

 

저는 생활용품을 구매할때 주로

쿠팡 로켓배송 , ssg 쓱배송 이용하곤 하는데요

 

지난 1월부터 오뚜기 콕콕콕 치즈볶이를

ssg닷컴에서 단돈 300원에 팔더라구여

 

처음엔 상품 등록하시는 분이

아니 가격 등록을 잘못하셨나? 라고 생각했는데

후기를 보니 정말 300원에 판매중인게 맞더라구여

 

그래서 저는 배송 시킬때마다 한두개씩 꼭 시키고 있답니다! ♡✧( ु•⌄• )

 

 

 

 

 

 

ssg닷컴에 들어가면

오뚜기 치즈볶이 95g이 정말로 300원 이에요!

 

편의점 가면 1,500원정도 하는 것 같은데

이마트 쓱배송 새벽배송 하면 단돈 300원에 구매 가능하답니다!

 

다들 최소 한달에 한두번 정도는

떡볶이 치킨 이런거 시켜드시잖아요?

 

그럴때 같이 먹으면 정말 딱 좋은 간식 라면 요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01.03일에 주문했었고

가격이 너무 싸서 이젠 품절이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판매중이더라구요!

 

1인가구라 모든 식량이 소중하기에

하나 구매했답니당!ㅎ_ㅎ

 

 

 

 

 

 

요즘에 간단한거 하나 시켜도

기본 배송비 3000원 정도드는 세상인데

라면이 300원 이라니요!

 

갓뚜기를 300원에 판매하는 ssg 쓱배송 짱이네요! 만세!🙆 🙆‍♂️

 

....

 

사실 전 그떄 그때 필요한걸 사는 스타일이고

구매할때도 필요한거만 검색해서 사는데

이건 정말 우연히 발견한 거랍니다

 

이런 정보는 누가 알려주지 않는 이상

잘 모르는것 같아요!

 

나만 알고싶은 정보이지만

좋은건 같이 공유해야하니깐

오늘 이렇게 포스팅을 해 보았어요!

 

 

조만간 새벽배송 할 의향이 있으시다면

오뚜기 콕콕콕 시리즈 덕후라면 한번 구매해보세요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