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ෆ

커피빈 티라미수롤 디저트로 딱이야!

by 러빈. 2021. 6. 13.
728x90

 

 

안녕하세요 러빈입니다!

 

Hoxy 다이어트중이지만

디저트만큼은 포기 못하시는분 있나요?

(사실은 그게 접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딱 한입만 먹기 좋은

그렇지만 징~촤 맛있는 커피빈 티라미수롤 소개해드릴게요! ( ๑ ❛ ڡ ❛ ๑ )❤

 

 

 

커피빈 티라미수롤

 

 

 

🎂 커피빈 티라미수롤 (6pcs+에스프레소시럽)

🍫 5,900원

🍨 구매처 : 커피빈, 마켓컬리 (마켓컬리 추천인 ID : daheeade)

 

 

 

 

 

 

한박스에 6개가 들어있는 커피빈 티라미수롤

5,900원이니깐 하나에 1,000원정도네여!🙃

 

생각보다 비싸고 고급진 작고 소중한 디저트지만

딱 한입만 먹을거야! 라고 결심했을때 먹기 딱 입니당!ㅎ_ㅎ

 

 

 

 

 

 

사실 디저트는 와구 와구 먹는거보다

쪼꼼씩 쪼개서 머거야 디저트 먹는 기분도 나고

뭔가 다이어트도 더 잘하고있다는 자기합리화도 잘 된답니당!ㅋㅋㅋㅋㅋㅋ

 

 

 

 

 

 

 

에스프레소 시럽도 들어있어서

찍어먹거나 저처럼 요렇게 뿌려먹으면 된답니당!

 

초코시트 + 마스카포네 치즈 + 에스프레소 시럽의 조합이 잘 어울려진

커피빈 티라미수롤

 

디저트 좋아하신다면 꼭꼭 드셔보세용! ღゝ◡╹)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