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iveincome 패시브인컴

쿠팡파트너스 수익 발생시키는 방법_추천인코드

by 러빈. 2021. 4. 4.
728x90

 

안녕하세요,
온라인건물주를 꿈꾸는 러빈입니다.

저는 매달 월급을 받는 직장인이기에
월급 이외의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는 패시브인컴을 구축하려 시도중인데요,
그 중 하나가 "쿠팡파트너스"입니다.

다들 쿠팡파트너스로 돈을 잘 번다던데 왜 나는 수익이 발생되지 않을까?
라고 고민한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아직 많은 수익이 발생하는건 아니지만
제가 얻은 인사이트 하나를 소개해볼게요! ღゝ◡╹)ノ





💜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코드 = AF8472472 💜


 

양질의 포스팅으로 쿠팡파트너스 제품 구매를 유도하기

 

 

 

 

  캡쳐본들을 보면 공통점들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애플워치" 관련 제품들이 구매가 이루어진다는 거에요.

전 티스토리에도 구매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달긴를 달긴 하지만 그 링크들에서는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고 주로 네이버블로그에서 구매가 많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티스토리는 애드센스, 티스토리 관리법, 그외 정보성 포스팅이라면 네이버블로그는 애플워치 관련 포스팅들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올린 제품 그대로 구매가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애플워치, 애플워치 베젤 케이스, 맥세이프, 아이패드 케이스"애플 관련 제품들의 구매로 소소한 수익이 꾸준히 발생하고 있답니다.

이 말은 즉, 내가 올린 제품이 예쁘게 보이고 나의 포스팅의 내용과 유입된 방문객의 관심사가 일치하게 되었을 때 그리고 포스팅의 내용과 제품이 적절히 잘 매치가 됬을때 파트너스에서 수익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포스팅의 내용과 유입 방문객의 관심사의 일치 = 구매

 

 


핸드메이드 기모 LOVE 여성 스마트폰 터치 장갑을 포스팅 한 후 변화입니다.

 

 

 

 

 

 

 

이 글을 포스팅 한 후동일 제품은 아니나 여성 장갑 구매가 이루어졌어요. 포스팅의 내용과 유입 방문객의 관심사의 일치했을 때 파트너스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는 사례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링크는 클릭 후 24시간이내에 구매가 이루어지면 수익이 발생하기에 예쁜 사진과 적절한 설명을 써 포스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고가의 제품들을 소개해보세요!

 

 

 


전 주로 만원 이하의 구매 금액이 발생하기에 저에게 들어오는 수익금 또한 300원이하 정도 인데요, 가금은 선물처럼 높은 구매의 금액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위의 캡쳐본에 있는 "애플워치 3세대" 처럼요. 255,090원의 구매가 발생했더니 7,652원의 수익금이 저에게 들어왔어요! 내 파트너스 링크를 통해 고가의 금액 구매가 발생하면 저의 수익금또한 이에 비례하여 높아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큰 금액을 벌고 싶다면 상위노출과 유입, 그리고 포스팅하는 고가의 상품을 잘 고려한다면 충분히 큰 수익을 발생할 수 있답니다.

 

 

추천인 코드를 활용하세요 = AF8472472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는분이 가입을 할때 내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첫 한달간 신규가입자도 추천인도  기존의 3%에 +1% 수익을 더줍니다. 가입시 추천인코드란에  AF8472472 코드를 입력하면 되요. 자는 동안에도 수익이 발생하는 방법이란 바로 이런거겠죠?🙂

저는 아직 저의 추천인코드를 공개한적이 없어 추천인의 수익은 0원입니다. 오늘 이 포스팅을 통해 추천인코드를 공개하였으니, 추후 수익이 발생하게 되면 수익공개를 해보겠습니다!

우리 모두 자신만의 파이프라인 구축으로 생활이 더 여유로워지길 바랍니다! 화이팅! ʕっ•ᴥ•ʔっ💕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