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ෆ

붕어빵 잉어빵 차이 알고보면 달라! / 맛있게 먹는법

by 러빈. 2020. 12. 17.
728x90

 

안녕하세요

간식을 좋아하는 러빈입니다!

 

겨울은 너무너무 춥지만

맛있는 간식들이 많아 잘 견딜 수 있는것 같아요!

 

저는 붕어빵을 좋아해서

늘 주머니에 천원씩 꼭 넣고다니는 중 이에요!

오늘은 붕어빵과 잉어빵의 차이 포스팅 해볼게요!( *ฅ́˘ฅ̀*)

 

 

겨울 대표 간식_붕어빵,잉어빵

 

 

 

붕어빵과 잉어빵은 "반죽" 에서부터 다릅니다!!

 

 

 

붕어빵과 잉어빵의 차이점

 

 

 

*붕어빵과 잉어빵은 동일한 빵 같지만 둘은 "반죽" 에서 부터 차이가 납니다.

 

🐡 붕어빵은 잉어빵과는 달리 통통한 모양의 틀에 넣어 만들어지고

속이 비치지 않는것이 특징입니다.

팥이 곱고 식으면 금방 늘러붙게되며
배에만 팥앙금이 들어갑니다. 
잉어빵과 달리 기름지지 않아서 뒷맛이 깔끔하고 담백한편이에요!

 

🐡 잉어빵은 밀가루 반죽에 기름이나 버터를 넣어 바삭하게 구운 빵 이기 때문에 

속이 비치고 몸전체에 앙금이 들어갑니다.
표면에 기름기가 많으며 식감은 말랑하고 질척입니다.
팥이 씹히는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붕어빵보다 잉어빵이 입맛에 더 맞으실거에요:))

 

 

 

붕어빵 맛있게 먹는 방법

 

 

 

요즘 유행하는 붕어빵 맛있게 먹는방법 이에요!

 

붕어빵에 버터 한조각 넣고 데워먹으면

앙버터보다 더더 맛있는맛이 난다고 해요:))

 

맛있는거 + 맛있는거 = 징짜 마싯는거 

 

라는 국룰 다들 아시죠?_

 

 

 

붕세권 붕어빵

 

 

 

전 나름 붕세권에 살고있어서

제가 거주주인곳에는 붕어빵도 있고 잉어빵도 있어요!🙃

 

 

 

붕어빵 천원

 

 

 

천원만 있음 하루가 갱댱히 행복해집니다아 ♡ʾʾ

 

 

 

붕어빵 봉지

 

 

 

공교롭게도 봉지 사진은 잉어빵이지만

전 붕어빵 잉어빵 상관없이 둘다 좋아해요!ㅎ_ㅎ

 

전 정말로 붕어빵에 진심인 사람이입니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 겨울도 마싯는거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서

모두 힘내봐요

 

그럼 안녕!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