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ෆ

설렘제빵 :: 아이스 단팥빵 앙크림빵 너무 맛있어 / 내돈내산

by 러빈. 2020. 11. 10.
728x90

 

안녕하세요 

빵순이 러빈입니다! '◡'✿

 

 

얼마전에 컵오브커피에서 바닐라앙크림빵을 사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평소에도 앙버터를 갱댱히 좋아해서 더더 입에 맞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컵오브커피, 앙크림빵 등을 검색하다

우연히 설렘제빵소 아이스단팥빵을 알게되었어요

 

아직 유명하진 않은 것 같은데 생각보다 리뷰가 많았고

가격도 괜찮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조금 있어서 바로 구매해보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설렘제빵소 아이스단팥빵 소개해드릴게요!_

 

 

 

설렘제빵 수제디저트 두근두근 아이스 단팥빵

 

 

 

 

 

 

 

전 일요일 저녁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주문했어요!

tmi 조금 뿌리자면, 요즘 네이버플러스 사용중이라

네이버포인트가 조금 더 쌓인답니다:))

 

티끌모아 티끌인 재산을 보유하고 있어서 아주 작은 돈도 저에겐 소중해요!( . ̫ .)💗

 

 

 

 

 

 

꺄!!!💗 너구나! 

두근두근 아이스 단팥빵이?

 

보기만해도 넘 설레!

내빵 징짜 너무너무 소듕해!👉👈

 

 

 

 

 

 

꽝꽝 얼린 아이스팩도 두개나 들어있어요!

 

 

 

 

 

 

보기만해도 햄벅해지는 떼셋!🍩🍪

전 골구로 6봉을 시켰어요!

 

지금은 스토어찜 하면 배송비 무료쿠폰 증정 이벤트도 해서

배송비는 무료로 받아 구매 하였습니다:))

 (⭐사장님, 요런 이벤트 넘 좋습니당! 자주 해주세여~~)

 

 

 

 

 

 

보기만 해도 마음이 풍족해지는 빵모음샷

부자가 된것가튼 기부니에여!🙃

 

 

바닐라 밀크티 그린티  

 

 

맛은 요렇게 총 4가지로 되있어요:))

다 맛있어보여서 뭘 머거야 할지 선택장애가 옵니다!

아주 햄벅한 고민이죠?

 

 

 

 

 

유통기한도 2021년 08월 까지에요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천천히 넉넉하게 먹기 딱 좋네요!👍👍

 

전 저번엔 바닐라 맛을 먹어봐서 오늘은 밀크티 아이스 단팥빵을 머거봤어요!😜

 

 

 

 

 

 

예뿌게도 생긴 설렘제빵 아이스 단팥빵

 

 

 

 

 

 

빵 안에 내용물도 넉넉하답니다아~

 

 

 

 

 

 

⭐ 이런 앙크림 빵은 요렇게 반갈라서 찍어주는게 국룰인거 다들 아시죠?

모르시면 앙대여!!

 

 

 

 

 

 

빵순이는 집에있는 우유량 같이 옴뇸뇸뇸하고

오늘도 맛있게 간식을 해결하였어요!

 

이렇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오?😜😜

 

 

 

 

 

안에 내용물이 얼마나 알찬지 세상사람들 다 알아야해!

 

전 이만큼 빵에 진심인 사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맛있는 아이스 단팥빵이라면

남들 1일 3깡할때 저는 1일 1빵 충분히 가능합니다!

 

설렘제빵 덕분에 먹성이 +1 상승할거 가타여! ₍ᐢ`🐽´ᐢ₎

 

 

오늘도 혼자 열심히 떠들어 보았네요

어려운 시국속에서 날도 점점 추워져서 모두가 더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우리 모두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잘 이겨내봐요

 

그럼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