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m interested in

뜨개 에어팟 핸드메이드 푸들 케이스 정말 기여워!

by 러빈. 2020. 12. 30.
728x90

 

 

안녕하세요 

귀염뽀짝한것들을 모으는걸 좋아하는 러빈입니다!

 

요즘 날이 부쩍 추워져서

저의 에어팟에도 따뜻한 옷을 입혀주고 싶은마음에

핸드메이드 뜨개 에어팟 케이스를 구매해 보았습니당!👉🏻👈🏻

 

오랜만에 내돈내산 포스팅 해볼게요!💗

 

 

 

 

 

 

🐶🐾 뜨개 핸드메이드 에어팟 손뜨개 케이스 🐶🐾

☁️ Buy : freesiashop

☁️ Price: 20,000

 

☁️ 쿠팡 go go!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뜨개 에어팟 케이스! ୧ʕ ◕ o ◕ ʔ୨

 

핸드메이드 케이스를 검색하면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들도 많이 나오는데

그런것들은 핸드메이드라기 보단 공장에선 찍어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상품 후기 사진들을 보면 너무 싼티나는 느낌이 나서

핸드메이드 제품중 퀄리티 좋아보이는 곳으로 셀렉해 구매해 보았어요!

 

시간과 가격이 조금 소요되었지만

요정도 퀄리티라면 내년에도 쓸 수 있을 것 같아 만족중이에요:))

 

 

 

 

 

 

 손뜨개 에어팟 푸들 케이스를 구매하면

파우치 + 스티커 + 엽서같은 굿즈 하나가 증정되요:))

 

 

 

 

 

 

 

저의 에어팟에도 아주 딱 잘 맞았어요!

 

 

 

 

 

 

 

귀여운 에어팟 케이스 하나가 있음

요렇게 만지작 만지작 하며 한참을 놀 수 있습니당!ㅋㅋㅋㅋㅋ

 

우주 뿌셔 지구 뿌셔 너가 짱이얌! ( . ̫ .)💗

 

 

 

 

 

 

 

꺾임 방지 캡도 끼워주면 

그냥 기부니가 져아집니당!ㅋㅋㅋㅋㅋㅋ

 

 

날이 많이 추워졌어요!

겨울용 에어팟 or 버즈 케이스 장만하고

에어팟도 나도 감기조심 하도록 해여!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 ๑ ❛ ڡ ❛ ๑ )

 

 

쿠팡 go g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