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m interested in

청주 캔들 원데이클래스 리밑 limit 후기/ 보석방향제 청키캔들 🍒

by 러빈. 2020. 12. 3.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는 러빈입니다!

 

전 어렸을때부터 무엇인가를 만들때

별거 안했는데 삼십분씩 훅 하고 시간이 지나있었는데요,

한결같은 소나무 취향을 지금까지 지녀

지금까지 이거 저거 만드는걸 좋아하고 있어요! (◍•ᴗ•◍)

 

최근엔 캔들이나 베이킹에도 관심이 많아

그동안 배워보려 했던 캔들 원데이클래스를 드디어 수강을 하였어요:))

 

요즘은 원데이클래스가 너무 잘 돼 있어서

마음만 먹으면 바로 수강을 할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청주 리밑 limit 에서 수강한 원데이클래스 후기 포스팅 해볼게요 ൩

 

 

 

 

 

ო limit 리밑

ო 원데이 클래스 A_ 보석방향제 + 청키캔들

ო instagram @lllimittt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753번길 27 1층

 

 

 

 

 

 

tmi 하나 뿌리자면

전 요렇게 책상에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올려두는걸 져아해여!👉🏻👈🏻

 

 

 

 

 

 

공방에 방문해서 원데이 클래스가 시작하기 전까지 

디피되어 있는 캔들들을 구경하였어요!

 

 

 

 

 

 

꺄!!!💗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군여!

12월엔 캐롤을 듣는것도 요런 장식들을 보는것두 너무너무 설레는것 같아요! ლ( ╹ ◡ ╹ ლ)

 

 

 

 

 

 

운리단길에 있어서 평화롭고 운치있는 limit

공방 안에 있으니깐 오랜만에 여유로움이 느껴졌어요!

 

행복은 정말 별거 아닌거같아요! 

전 요런 소소한 일상이 너무 너무 좋습니당!ㅎ_ㅎ

 

 

 

 

 

 

제가 고른 캔들 향은 플레르드뽀와 이집트엠버라 에요:))

 

 

 

 

 

 

왁스에 색소를 넣고 쉐킷쉐킷 해줍니다아~

열심히 저아주어야해요!!

 

 

 

 

 

 

 

원하는 색감을 내기 위해 요렇게 테스트를 해바여

오랜만에 미술겅부하는 기분이 들어서 정말 재밌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게 제가 만들어낸 색감의 캔들이에요!

 

 

 

 

 

 

손으로 똑똑 뿌개서 요렇게 몰드에 넣어주고~

 

 

 

 

 

 

또 다른 왁스를 넣어주면~

 

 

 

 

 

청키캔들 완!성!

누가 만들었는지 진짜 젼말루 잘만들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보석방향제 라는 거에요!

만드는 과정은 청키캔들이랑 비슷해서 스킵하도록 하겠습니당!

 

너무 예쁘게 만들어져서 기부니가 아주 져아여!

방에 두니깐 좋은 향이 가득해서 또 기부니 좋아져여! ღゝ◡╹)ノ

 

 

 

 

 

 

두개의 캔들이 모두 완성되면 요렇게 사진찍는 타임도 가집니다!

아니 긍데 강사님! 절 너무 가까이서 찍은거 아닙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캔들이 예뿌니깐 사진도 예뿌게 나오네여!

예쁨이 징짜 우주를 뚫고 나오는거 같네여

우주뿌셔! 지구뿌셔!  너무 예뻐서 나 울어

 

 

 

 

 

 

사진찍고 있는데 갑자기 햇빛이 들어와서

요렇게 갬셩샷도 탄생했어요:))

 

 

 

 

 

 

리밑 매장은 건강보험공던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오는데요

골목길로 가다보면 요렇게 간판이 보여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완성된 캔들은 요렇게 쇼핑백에 담아주셔서

편하게 집에 가꼬갈 수 있어요!

 

공방 앞에서 찍고싶었으나 마무리인사까지 다하고

갑자기 제가 매장앞에서 사진찍으면 강사님이 당황하시고

서로 어색해질까봐 남의가게앞에서 후딱 찍었습니다!ㅋㅋㅋㅋ

 

 

 

 

 

 

포장도 아주 고오급진 limit

집에 가는 순간도 도착해서 포장을 뜯는 순간도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청키캔들, 보석방향제 limit 리밑

 

 

 

저처럼 이거 저거 만드는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캔들 원데이클래스 수강해보세요!

 

힐링이 완젼 제대로 된답니다아

 

 

 

그럼 안녕! (๑╹ڡ╹)╭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