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찹쌀떡의 하루 ❥

애완토끼 키우기 :: 가방에 쏘옥 들어간 토끼 찹!쌀!떡!

by 러빈. 2020. 10. 21.
728x90

 

안녕하세요 러빈입니다

오늘도 애완토끼 찹쌀떡 포스팅 해볼게여!ɾ⚈▿⚈ɹ

 

 

 

 

 

 

 

안냐떼요 찹쌀떡입니다아

요즘 날이 부쩍 추워져서 옥상에 안가구 주인 방에 자주 방문중이에여!

 

 

 

 

 

 

집에서 가족끼리 마스크는 못해도

서로 사회적 거리두기 정도는 할수있어여!

 

거리는 아주 멀수록 갱댱히 맘에드네여ㅋㅋㅋㅋㅋ

 

 

 

 

 

나는 진정한 토종 한국 애완 토끼!

겨울엔 따시고 푹신푹신한게 채구야!✌’ω’)✌

 

그래서 전기장판은 언제 틀거니 주인아?

 

 

 

 

따듯하니 잠이 아주 잘오네에에

이게 바로 겨울을 준비하는 자세 아니겠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라고 해서 감정이 없는건 아니랍니다아

이렇게 주인을 잘 따르는 토끼에여!

 

 

 

 

 

쌀떡이가방에들어왔다!

(가)방에 들어가는걸 져아하는 토끼 찹쌀떡

내가 마니마니마니마니 따랑행!

얄라븅!💗💛💚💚💜💓

 

 

 

그럼 모두들 행복하떼요

오늘도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