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찹쌀떡의 하루 ❥

애완토끼 키우기 :: 애완 토끼 쌀떡이 를 소개합니당~!💕

by 러빈. 2020. 10. 14.
728x90

안녕하세요 러빈입니다.

오늘은 제 친구 새미가 키우는

애완토끼 쌀떡이 소개해드릴게요오! ◕‿◕✿

 

 

 

 

 

 

 [찹쌀떡/남/34세?]

 

 

취미 : 먹기,집비우기,집에오는사람들에게 인사하기

특기 : 먹기,밥그릇엎기,편식하기,사색하기

 

 

제 친구가 3년째 키우고 있는 토끼에여

 

토끼나이 검색해보니깐 3년에 34살이라던데,,,

 

헉,,징짜일까요?ㅇㅅㅇ

 

 

 

 

 

 

이건 한창 쌀떡이가 어리고 팅구한테 사랑받을때 에요

 

넘 기엽죵?ㅎ_ㅎ

 

지금은 넘 뚱뚱해져가지구 저가방에 못들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떡이는 보통 집밖에 쌀떡이집 에서 사는데

가끔 이렇게 집안에 들여와요~

 

히히 넘 예뿌당♥

 

 

 

 

 

 

 

쌀떡이는 이렇게 쌀떡이 집 안에서 살고

대신 집문을 잠가놓지 않아요

 

그래서 맨날집에 안계시는 토끼님 입니다^^

 

 

 *토끼 는 거의 아무거나 다 잘먹는데

제 친구는 토끼사료,상추,당근 등을 주고 있어요

 

*토끼 키울때 필요한건 토끼집,신문지,토끼사료,물통

렇게 4개만 있음 됩니당:))

 

 

 

 

 

 

 

상추가 넘~~나 마싯는 쌀떡이

 

아구~~징짜 고놈 참 뚱뚱하넹ㅋㅋ

 

 

 

 

 

 

 

"토끼는 너무많이 먹어서 배터져죽는다"

 

라는 말이 있는데 쌀떡이를 보면 딱 그말을 공감한답니당~

 

칭구가 이날 쌀떡이가 자기 음료수 뺏어먹엇다고

 

빡침의 톡을 저에게 보냇었어여ㅋㅋㅋㅋㅋㅋㅋ

 

 

 

 

 

 

 

제친구가 토끼말고도 강아지두마리,햄스터,토끼

 

이렇게 4마리의 동물을 키우고 있는데요~

 

쌀떡이는 자기밥 다 먹고도 옥상으로 올라가서 개밥도 뺐어머거용ㅋㅋㅋㅋ

 

 

 

 

 

 

 

쌀똑아 우리하리 먹는거 아니얌..ㅇㅅㅇ

 

이렇게보면 셋이 친해보이지만~~!

 

 

 

 

사실 셋은 서로의 존재에 대해 신경쓰지 않아요~~

셋이 돌아다니면서 마주칠때가 많은데

신경도 안쓰고 자기갈길 마이웨이에요!

 

 

 

 

꽃도 먹는 쌀떡이 

 

토끼는 증말루 못먹는게 없습니당;;

 

 

 

 

 

 

 

나는 아무생각이 업다

 

왜냐면 아무생각이 업기 때무니당ㅋ

 

 

 

 

 

 

 

이건 예전에 유명햇던 짤인데

어떤 여성분이 키우는 토끼가 자기앞머리 먹었다고 했다죠ㅠㅋㅋㅋㅋㅋㅋ

 

 

 

 

 

 

 

하,,젼말루 앞머리가 없으시구요

그래도 이렇게 앞머리 없어지셔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시는것 같습니당

 

힘내세욤!!

 

 

 

 

 

 

머리에 꽃꽃은 쌀떡이

 

엉덩이가 토실토실해가꼬 궁디팡팡해주고십당 ㅎ_ㅎ

 

 

 

 

 

 

 

이건 제 카톡프샤에도 잇는사진중 하나에여

 

징짜 기엽지안나여?ㅎ_ㅎ

 

어쩔때보면 모델샷가타용

 

쌀떡이가 요 사진처럼 징짜징짜 하얗고 털두 부드러워요~!*.*

 

 

 

 

 

 

 

 

이건 제가 길거리에서 만난 토끼들 사진이에여

 

이런사진은 페북에서만 볼줄 알았는데 제앞에 딱 하고 있어서 신기햇어요!

 

 

긍데 이때가 겨울이여서 토끼들이 추웠을거 같습니당 ㅠ_ㅠ

 

더군다가 뽑기해서 가져가는 토끼라 좀 그랫어여,,

 

 

 

전 쌀떡이를 처음 데려왔을때 부터 봤고

 

애완토끼도 처음봤는데요~

 

 

제가 친구집에 갈때 계단에서 누가 올라오는 소리가 들리면

쌀떡이가 문앞에 딱 하고 있어서 반겨줘요 ㅎ_ㅎ

 

엄,,그리고 쌀떡이도 밥이 맛이없다~

 

그럼 밥그릇에 오줌싸거나 아님 발로 밥그릇을 엎어요

 

참나,,징짜 웃긴토끼죠?ㅋㅋㅋㅋ

 

그래도 예쁘다고 만져주면 배깔고 바닥에 엎드려서 가만히있고 그래요

 

 

그럴때면 강아지처럼 참 신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하고싶은 말은

이세상의 모든 동물들은 다 사랑이라는 거에여!!

 

 

 

그럼 포스팅 이만 마칠게요

안뇽 ლ(╹◡╹ლ)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