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찹쌀떡의 하루 ❥

애완 토끼 키우기 :: 쌀떡이의 성장 과정 + 그의 하루 + 토끼 사진 대방출!

by 러빈. 2020. 10. 15.
728x90

 

안녕하세요​ 러빈입니다.

오늘은 쌀떡이의 성장 과정과 일상을 담은

애완 토끼 쌀떡이 포스팅2탄 해볼게요오! ๑•‿•๑

 

 

 

 

 

 

완전 애기때 쌀떡이

이때 징짜징짜 기여웠다

 

지금 이사진을 다시 보니

쌀떡이의 먹성이 이때부터 시작된걸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속에 들어와있는 쌀떡이

 

 

 

 

 

 

 

얀냐떼욤 찹쌀떡입니당! ( •⌄• ू )✧

 

 

 

 

 

 

 

 

핑꾸가 잘어울리는 남자 찹쌀떡

남자는 역시 핑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 모델 같은 쌀떡이

지금은 34살 아죠띠라 배도 나오고 나이도 먹어서

이런사진은 절~~대 찍을수 없다

 

절!대!

 

 

 

 

 

 

우쭈쭈쭈~우리 쌀똑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고 예뿌넹ㅋㅋ

 

 

 

 

 

 

 

 

저렇게 귀여운 애완 토끼가 3년째 잘 살아서

꽃을 느끼고 있는것 같지만....

 

 

 

 

 

 

 

사실을 꽃을 먹고있는 중이다ㅋㅋㅋㅋㅋㅋ

 

 

 

 

 

 

 

못먹는게 없는 토끼 쌀떡이

 

 

 

 

 

그래도 예쁘니깐 용서해줄겡!!

너의 귀여움은 징짜 우주를 뿌시는거가탕ㅠㅠㅠㅠ

 

 

 

 

 

 

 

쌀떡이는 사실 이렇게 몸이 거대하다

 

쌀떡이 사진중에 가장 못생기게나온 사진ㅋㅋㅋㅋ

 

 

미앙 쌀똑아~~!

 

 

★애완토끼 키울때 필요한건

 

토끼집 + 신문지 + 물통 + 토끼 사료 +  사랑

 

이 필요합니다아~!

 

 

저렇게 바닥에 신문지 깔아주셔야되용!!

 

 

 

 

 

 

 

너 지금 모하는고얌 쌀떡아?ㅇㅅㅇ

 

 

 

 

 

 

 

오늘은 뭘 해야 재밌을까?!?!

 

 

 

 

 

 

 

져앙, 히히 난 저기를 올라가게쏘~~!

 

 

 

 

 

 

 

구냥 넌 집에들어오면

가마니있을때가 제일 기여운거가탕! 알겐니?

 

 

 


 

 

 

요건 내가 져아하는 토끼사진

 

마트 에 가면 항상 토끼를 구경하는데

 

얘내둘이 뽑뽀하고 잇는거 같앗당!☞☜

 

 

긍데 사실은 그냥 핑크색귀 토끼가 그냥 누워잇는거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 뽑뽀해?ㅇㅅㅇ

 

 

 

 

 

 

 

그리고 이건 위에꺼랑 상반되는 사진

 

사실 저번에 쌀떡이포스팅하면서

 

토끼끼리 싸운다는걸 처음 알앗다

 

 

토끼집이 좁아서 그런지 다들 마이웨이중이시당~!

 

 

 

 

 

 

 

깜장토끼는 처음봤는데 넘 기여웠당!

 

 

 

 

 

 

 

보자마자 한눈에 반한 토끼

 

쫌 예뿌게생긴거같당!

 

너 나랑가티 우리집에가지안을랭?☞☜

 

 

 

 

 

 

 

이건 친구가 만난 토끼

 

토끼가 옷입으니깐 더 예뿌당!_

 

 

 

 

 

 

swag가 넘치는 보드타는 토끼

 

하늘아래 같은토끼는 없고

 

안예쁜토끼는 없다 (feat.아무말대잔치ㅋ)

 

 

 

 

 

 

 

 

그리고 바로 오늘 찍힌 오늘의쌀떡이

 

흐흐 사진이 따끈따끈 하구만~

 

 

쌀떡이는 흙이 좋나보당!*.*

 

 

 

 

 

오랜만에 사진정리하다가

쌀떡이 애기때 사진보구 포스팅 한번 해봤어용!ㅎ_ㅎ

 

 

애완동물 키우시는거 고려하신다면

 

전 애완토끼 추천할게용!bb

 

왜냐면 쌀떡이가 넘 예뿌기 때문이죠 ㅋㅋㅋㅋ

 

 

그럼 안뇽 ( ๑˃̶ 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