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헬창 배경화면 근손실 드립 모음

by 러빈. 2021. 2. 4.
728x90

 

안녕하세요

헬린이 러빈입니다!

 

오랜만에 헬창 배경화면

근손실 드립 모음을 가져와봤어요.

 

오늘은 쪼금 바쁘기도 하고

그렇다고 블로그는 비울 수는 없고

또 치토스 초코츄러스를 먹기도 해서 회개의 마음으로 

헬창 배경화면을 올려봐요! ๑'ٮ'๑💓

 

 

 

치토스 초코츄러스
치토스 초코츄러스맛

 

 

 

뜬금없는 헬창짤의 시작이지만

전 얼마전에 치토스 초코츄러스맛을 먹었답니당!!

 

꼬북칩 초코맛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요거도 사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지가 않더라구여

꼬북칩 초코맛이 너무 맛있게 만들어졌나바용!ㅎ_ㅎ

 

 

다이어트중이기 때문에 그릇에 아주 쪼금만 덜어먹다가

너무 밍밍해서 집에 있는 사또밥까지 얹어먹었어요!

 

과자를 먹은자 회개합니다!🙏🏻🙏🏻

 

 

 

 

 

 

 

 

이거슨 코시국 헬스장이 문닫았을때

전국의 모든 헬창들의 모습! 🤣

 

 

 

 


일반인 vs 헬창

 

 

 

 

 


다이어트 자극짤

 

 

 

그리고 요 마지막짤은

80년대 아재들이 헬창이 많은 이유라고 하는데

아무리 봐도 이건 이해가 안되네여

 

장풍쓰고 슈퍼전대가 된다는게 무슨말인가여?

헬린이는 오늘도 알아야 할 게 많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적절한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더 건강해지기로 해요

그럼 안녕! (灬╹ω╹灬) 💖

댓글